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 마이페이지 고객센터
(0)

 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


번호 제목
27 [적립금/쿠폰] 상품 구매 후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   

상품을 구입하신 후 주문 제품이 모두 배송완료 처리가 되면, 적립금이 적립됩니다.

26 [적립금/쿠폰] 쿠폰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  

쿠폰은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십니다.

다운 받은 쿠폰이 없을 시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, 쿠폰 사용의 유효기간 등의 일정이 지났을 경우

사용 불가의 경우가 있습니다.


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25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주문 최소를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
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

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 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.

24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상품을 환불받고 싶어요   

제품의 불량 또는 고객의 변심 등으로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반송 물건의 도착이 확인되는 시점에서 3일 이내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.


*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길 부탁드리며, 3일 이내 환불 조치가 없을 시 고객센타 (1644-2914) 혹은

1:1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23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교환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교환하실 상품이 수거되어 당사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이 배송되어야 하므로,

상품 평균 배송일의 차이가 있습니다.

대략적인 평균 소요기간은 일주일 입니다

22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다른 상품이 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
상품의 파손 또는 오배송에 대해 고객센타 (1644-2914)로 전화 주시거나

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해당 건에 대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21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/환불의 경우   
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일주일이 넘지 않고 손상이 없는 상태에서만 가능 합니다.

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초기 배송비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,

고객센타 (02-6925-3318) 또는 1:1 게시판 문의 바랍니다.

20 [취소/반품/환불/교환] 어떤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가요?   

A.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제품을 사용 한 경우

B.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C.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

D.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 된 경우

E.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소품 및 팩 종류는 불가

F.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
G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

H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 부터 7일이 지난 경우

19 [주문/입금/배송]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  

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에는 주문 당일 오후 3시 이전에

배송지 변경 또는 고객센타 (1644-2914)로 전화주시면 회원님의 배송지를 수정하여 드리겠습니다.

다만,  출고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은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18 [주문/입금/배송]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배송은 고객님의 결제 확인 후 평균 1~3일 이내 배송이 되오며, 산간지역 및 섬지역 등 일부 지역에 대해

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
17 [주문/입금/배송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[마이페이지]를 통해 해당 주문 건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상품 배송 후 주문 취소는 안되오니,

상품이 출고 된 이후 주문 취소는 반품 절차를 거쳐 진행해야 합니다.

16 [주문/입금/배송] 주문한 상품이 '일시품절'로 확인 됩니다.   

판매중인 상품의 재고 부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'일시품절'이 되었습니다.

만약, 고객님께서 결제 후 일시품절로 인해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*배송지연 발생 시 고객님께 2일 이내 지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15 [주문/입금/배송] 장바구니의 상품이 사라졌어요   

고객님의 장바구니는 최대 14일 동안 장바구니에 담겨져 있습니다.

장바구니의 쇼핑목록이 15일 째 되는 날 장바구니는 비워짐을 안내 드립니다.

14 [주문/입금/배송]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  
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확인]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 건을 클릭하시면 해당 택배사와 송장번호 및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13 [주문/입금/배송]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
비회원님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단 비회원 구매 시 쇼핑몰 구매 포인트 적립과 각종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안내
INFORMATION
뷰티베이커리 고객센터 : 1644-2914 평일 09:00 - 17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26 (청담동, 재림빌딩) 3층
회사명 : (주)뷰티베이커리 | 사업자등록번호 : 104-86-36463 | 대표자 : 윤현남
통신판매업 신고 : 제2013-서울강남-01432호
WEB MASTER
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이신애 | Email : berry@beautybakery.com
We talk about beauty everyday with Our Lovely Partners
      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     
롯데면세점 동화면세점 신라면세점 갤러리아